고객센터

언론보도

언론보도
Total 8건 1 페이지
언론보도 목록

최근 경기도가 기획부동산 피해에 대한 제보 45건을 경찰에 수사의뢰하였다.



기획부동산이란 애초에 개발이 어려운 토지나 임야 등의 부동산을 향후 투자가치가 있는 것으로 속여 기망하고 광고를 한 뒤 투자자를 모집하..

법무법인 대건에 낭보가 잇따른다. 그간 ‘형사사건 전문’이라는 주춧돌을 놓고 지난해 7월 법무법인으로 전환한데 이어 지난 2월 사무실을 확장·이전했다. 이와 함께 대건은 '깜짝 인사'로 김종빈 전 검찰총장을 영입하며 새 닻을 올렸다.

대건은..

최근 일산의 한 오토갤러리(중고차 및 신차 매매단지) 시행사가 고객 돈을 받아 먹고 '튀는' 사건이 일어나 피해자가 대량으로 발생했다. 이 사건은 경기도 고양시 한 오토갤러리에서 일어났다. 이 오토갤러리는 규모가 워낙 커 ‘일산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불리기도 했던..

몇 해 전 한 40대 남성이 찾아왔다. 그는 “잘못을 인정한다”고 전제를 깔면서도, 자신의 행동이 주거침입에 해당하는지 문의했다. 사례는 이렇다. ‘길을 걷다 어떤 여성을 봤다. 너무나 마음에 든 나머지 집(원룸)까지 따라가 원룸 뒤편 창문을 열어 여성의 집 안쪽을 들..

전세 사기 사건에서 핵심은 임대인이 애초 보증금 반환 능력이 없으면서 임차인을 속이려했는지 여부다. 사기 혐의 입증이 까다롭다는 얘기다. 임대인 대부분은 ‘깡통전세(전세보증금의 매매가 역전)’나 ‘역전세(전세보증금 하락세)’ 탓에 어쩔 수 없이 보증금을 지급하지 못하는..

‘갭투자’ 전세 사기 사건은 통상 혐의 입증이 까다롭다. 임대인 대부분은 ‘깡통전세(전세금과 매매가 역전)’ 탓에 어쩔 수 없이 보증금을 지급하지 못했다고 주장한다. ‘세 모녀 전세투기’ 사건의 모친 김모(57·구속 기소)씨의 경우 자기 자본 없이 빌라 수백채 소유권을..

수도권에서 ‘무자본 갭투자’로 대규모 전세 사기를 벌인 혐의로 구소된 ‘세 모녀 투기단’의 모친 김모씨가 재판을 받게 됐다. 김모씨는 ‘무자본 갭투자’를 하는 동시에 거래 리베이트까지 챙기다 덜미를 잡혔다.

갭투자는 주택의 매매가와 전세가의 ..

몇 해 전 변두리에 거주하던 친구가 강남 재건축 아파트를 찾기 위해 알아보다 마침 원하는 조건에 딱 맞는 매물을 중개인에게 소개받았다. 해당 아파트가 마음에 들었던 친구는 중개인을 통해 매도인 의사를 확인해 매매대금 15억원을 확정했다. 중도금과 잔금, 지급 시기까지 ..

검색

상담신청

이름

연락처

이메일

선택사항

상담내용

자세히보기